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03 15:17:25【외환 딜러 문의】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블로그,atfx 공식 웹사이트,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191)
관련 기사
- 영국 인플레이션 증가율이 3년 만에 처음으로 목표 수준으로 떨어지며 금리 인하 기대가 고무되고 있다
- 미국의 예산 적자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지출 증가가 주요 원인입니다.
- 미국 국무장관 루비오, 파나마 방문... 이민 및 운하 문제에 집중
- 그리핀, 트럼프 관세가 미국 신뢰에 손상을 준다고 경고
- 일본 최고 통화 담당관이 행동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지만, 강력한 발언은 하락세를 반전시키지 못했다.
- 미국의 예산 적자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지출 증가가 주요 원인입니다.
- 우크라이나는 난방 시즌의 에너지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천연가스 수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관세가 발효되면서 미국 농산물과 소비재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 젤렌스키는 트럼프의 발언에 대해 광물 협정을 부인하며 자원 감사에 착수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 시장 초점: 연준의 비둘기파 위원은 급격한 금리 인상 가능성이 40%라고 말함
오픈AI, 연구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Deep Research" 도구 출시
캐나다는 트럼프 관세에 대한 대응으로 석유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지지하며, 82%의 국민이 세금 인상에 찬성합니다.
영국, 철강 산업 지원 위해 25억 파운드 투자하여 미국 관세 충격 대응
뉴질랜드 총리가 탑승한 보잉 비행기에 결함이 발생해 후속 조치로 상업 항공편 이용을 검토 중입니다.
트럼프, "미국을 더 비싸게 만들었다"는 비판에 직면, 백악관 변호 대응
미국 1월 핵심 CPI 예상 상회, 연준 금리 인하 경로 신중해질 가능성
미러 회담 결렬, 우크라이나 불참 논란 발생